홈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 출시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프레쉬가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즈 오일-인퓨즈드 세럼은 프레쉬에서 처음 선보이는 리퀴드 오일 세럼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사용 전 세럼을 여러 번 흔들면 두 개의 분리된 오일층과 워터층이 섞이면서 실키한 제형으로 바뀌어 수분을 공급해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는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 데 중요하다. 피부 수분이 부족할 경우 피부가 당기며 안색이 칙칙해 보이며, 유분이나 영양이 부족한 경우에는 피부 결이 거칠어진다.


인사이트프레쉬 공식 홈페이지


프레쉬 공동 창립자인 레브 글레이즈먼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겨 이상적인 비율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로즈 오일-인퓨즈드 세럼을 출시했다.


프레쉬는 로즈 오일-인퓨즈드 세럼 출시를 기념해 프레쉬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에서 유행 중인 '어디갈래_챌린지'를 프레쉬만의 로즈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사진 합성 어플로 프레쉬가 제공한 로즈 배경에 자신의 프레쉬 모먼트를 합성하면 끝나는 챌린지로 '해외여행이 힘든 요즘 신나는 프레쉬 로즈 모먼트 챌린지', '하다 보니 재밌어서 계속 하게 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