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김유정이 편의점 사장님 지창욱 꼬시는(?) 알바로 나오는 새 로맨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이 편의점 사장님 지창욱 꼬시는(?) 알바로 나오는 새 로맨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인사이트SBS '편의점 샛별이'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지창욱, 김유정 주연의 새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7일 SBS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 'SBS Drama'를 통해 '편의점 샛별이' 첫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편의점 샛별이'는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코믹 로맨스 작품이다.


티저 영상에는 점장 최대현과 아르바이트생 정샛별 역할을 맡은 지창욱(34)과 김유정(22)이 출연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편의점 샛별이'


잠깐 졸았던 최대현은 손님이 들어오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어난다.


그의 눈앞에 늘씬한 몸매에 아리따운 미모를 자랑하는 정샛별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설레는 분위기도 잠시, 최대현은 "내 편의점에 빨대를 꽂으시겠다?"라며 정샛별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최대현의 의심 속에 정샛별은 편의점 돈을 휘날리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편의점 샛별이'


이어 최대현의 의심이 계속되자 정샛별은 "혹시 저 의심해요?"라며 인상을 찌푸리더니 이내 발차기를 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일반적인 사장과 아르바이트생을 넘어 서로를 못 미더워 하는 이들의 모습이 펼쳐진 가운데 "6월 12일 첫 방송"이라는 자막과 "거의 다 왔어. 좀만 참아봐"라는 코믹한 멘트가 흘러나와 웃음보를 건드린다.


짧은 티저 영상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낸 '편의점 샛별이' 티저 영상을 하단에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지창욱, 김유정 주연의 SBS '편의점 샛별이'는 오는 6월 12일 오후 10시에 시청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편의점 샛별이'


YouTube 'SBS Dram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