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늘 밤 12시 '에버랜드 종일권+커피+츄러스' 29,900원에 살수 있다
오늘 밤 12시 '에버랜드 종일권+커피+츄러스' 29,900원에 살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itheverland'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에버랜드가 코로나19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은 영혼들을 위한 '특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와 연계한 해당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 진행되며 최대 50% 이상의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7일 야놀자에 따르면 오늘 자정 0시부터 야놀자와 에버랜드가 연계한 '충격할인 해드릴게' 이벤트가 시작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야놀자 페이지 캡처


5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야놀자에 접속하면 에버랜드의 놀이기구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종일권과 커피, 츄러스를 모두 합한 쿠폰을 단돈 29,400원에 구할 수 있다.


이 모든 상품을 합쳤을 때 기존 가격이 63,400원인 것을 감안하면 무려 절반 이상이나 할인되는 셈이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고 야놀자 회원만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더불어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0시 정각에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29,400원보다 더 할인된 20,500원에 해당 쿠폰을 구할 수 있다.


다만 선착순으로 이뤄지는 까닭에 쿠폰 매수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그간 코로나로 스트레스받은 이라면 야놀자의 대박 이벤트와 함께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물론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