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저 17kg 빼고 7개월간 유지 중이에요♥" 다이어트 '39회'만에 극적 성공했다 밝힌 문희준
"저 17kg 빼고 7개월간 유지 중이에요♥" 다이어트 '39회'만에 극적 성공했다 밝힌 문희준

인사이트쥬비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수많은 요요로 다이어트 실패를 겪은 가수 문희준이 17kg 감량에 성공하고 7개월째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한 헬스케어 업체 측은 문희준이 7개월째 요요 없이 체중을 유지 중이라고 알렸다.


문희준은 다이어트로 많은 고생을 연예인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그는 과거 38번의 요요를 겪으며 '요요의 아이콘'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인사이트쥬비스


인사이트SBS '런닝맨'


그러나 17kg 감량한 그는 이제 '다이어트 성공의 아이콘'으로 발돋움할 듯하다.


무려 7개월이나 지금의 몸무게인 68kg을 유지 중이기 때문이다.


문희준은 과거 다이어트 실패에 관해 "요요가 반복되고 실패가 거듭되며 식사량을 무조건 줄이는 등 극단적인 방법을 찾게 됐다"고 전했다.


무조건 굶고 참는 다이어트의 부작용을 설명하던 문희준은 새롭게 시도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visdiet'


그는 "혼자가 아닌 제대로 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서 "난생처음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았다"고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수많은 실패 끝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보이는 문희준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설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문희준은 딸 희율이와 함께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