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친구랑 물 폭탄 맞으며 힙합 즐길 수 있는 '19금' 축제 '2020 워터밤' 열린다
친구랑 물 폭탄 맞으며 힙합 즐길 수 있는 '19금' 축제 '2020 워터밤' 열린다

인사이트Instagram 'jo._.y_k'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역대급 불바다 더위가 찾아올 것이라 예고된 올여름.


벌써부터 푹푹 찌는 듯한 느낌에 문득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는 것이 있다. 바로 이름만 들어도 짜릿해지는 여름 축제들이 그 주인공이다.


그중에서도 매년 2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워터밤(WATERBOMB)'은 시원한 물 폭탄을 맞으며 음악까지 즐길 수 있어 최고의 페스티벌로 꼽힌다.


인사이트Instagram '333o0'


인사이트Instagram 'jo._.y_k'


이런 워터밤이 올해도 어김없이 사람들 곁으로 찾아온다는 소식이다.


최근 워터밤 주최 측은 오는 7월 17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인천, 대구 등에서 '2020 워터밤'이 열린다고 밝혔다.


수많은 이들과 한데 어우러져 사방으로 터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물총 싸움을 할 수 있는 점은 워터밤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참여하는 관객들은 원하는 팀을 선택해 서로 워터 파이팅을 즐길 수 있다. 대형 풀장까지 있어 더위를 느낄 새가 없을 정도다.


인사이트Instagram 'binkerbel'


인사이트Instagram 'godrhea'


축제에 음악이 빠져서야 되겠는가.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심장을 울리는 비트로 흥을 돋울 예정이다.


역대급 라인업과 프로그램은 물론 생맥주와 푸드트럭까지 즐비해 벌써 축제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당신의 심장을 강타할 워터밤 예매는 지금 진행 중이며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oon_vov_'


인사이트Instagram 'jyust___'


인사이트Instagram 'mindoongey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