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월클' 레이디 가가X블랙핑크, 오는 29일 콜라보 신곡 발표한다
'월클' 레이디 가가X블랙핑크, 오는 29일 콜라보 신곡 발표한다

인사이트Facebook 'BLACKPINKOFFICIAL'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오는 29일 블랙핑크가 참여한 레이디 가가의 신곡이 발매된다.


지난 6일(현지 시간) 미국 가수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 6집 앨범 '크로마티카'(Chromatica)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레이디 가가는 그룹 블랙핑크의 피처링 곡이 포함된 트랙 리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블랙핑크는 해당 앨범의 10번 트랙 '사워 캔디'(Sour Candy)에 참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adygaga'


미국 빌보드는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다루며 "'사워 캔디'는 K팝 슈퍼그룹 블랙핑크와 함께한다"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에는 블랙핑크를 비롯해 아이라나 그란데, 엘트 존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핑크와 팝스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18년 블랙핑크는 두리 아파의 '키스 앤드 메이크 업'(Kiss and Make Up)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해당 음악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36위에 이름을 올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인사이트Facebook 'BLACKPINKOFFICIAL'


인사이트우리은행


또 지난해 발매된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100' 41위,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 24위에 기록되며 K팝 걸그룹 신기록을 경신했다.


동서양을 대표하는 팝스타 블랙핑크와 레이디 가가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효과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벌써 기대된다", "레이디 가가와 블랙핑크라니", "빨리 듣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6월 컴백 예정이다. 정확한 일정이 정해지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려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오렌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