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화이트 초콜릿 안에 고소한 견과류 가득해 '달달 끝판왕'이라는 스니커즈 화이트
화이트 초콜릿 안에 고소한 견과류 가득해 '달달 끝판왕'이라는 스니커즈 화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nkfoodonthego'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달달한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류가 만난 환상적인 맛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초콜릿 바 '스니커즈(Snickers)'.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지만 은근히 포만감이 느껴져 출출할 때 먹는 간식으로도,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다.


그런데 최근 이런 스니커즈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상 스니커즈가 출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푸드 전문 매체 델리쉬(Delish)는 화이트 초콜릿 버전 클래식 초콜릿 바 '스니커즈 화이트'가 출시됐다고 보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mamamalejrubi'


인사이트Instagram 'uksnackspotting'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스니커즈 화이트'는 2018년 12월 한 차례 출시된 적이 있었다.


하지만 한정판이었기에 이를 맛볼 기회는 쉽게 주어지지 않았다.


그런데 델리쉬의 보도에 따르면 이번에는 스니커즈 화이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됐다.


한정판이 아닌 정식 출시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thebestcalories'


인사이트Instagram 'snacks_nytt'


스니커즈는 이에 앞서 지난해 말 스니커즈 화이트를 영구적인 추가 제품으로 재도입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스니커즈 화이트는 고소한 땅콩과 누가(Nougat), 달콤한 캐러멜 등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기존의 밀크 초콜릿 대신 부드럽고 달달한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여있다.


이에 스니커즈 화이트 출시 소식은 평소 화이트 초콜릿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쁜 소식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nacks_nytt'


인사이트Instagram 'foodlov_testeuse'


그동안 평범한 스니커즈 바가 질렸던 이들도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스니커즈 화이트는 안타깝게도 현재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들려오는 후기에 따르면 오랜 기다림도 용서되는 맛이라고 하니 직구에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인사이트Instagram 'foodlov_testeuse'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iotifullfoo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