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공차코리아, 복슬복슬한 토핑의 이색 비주얼 '몬스터 빙수 3종' 출시
공차코리아, 복슬복슬한 토핑의 이색 비주얼 '몬스터 빙수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겨냥해 이색 비주얼의 달콤 시원한 '몬스터 빙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빙수는 실크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인 공차 실크 빙수에 쫀득쫀득한 펄, 쫄깃쫄깃한 코코넛, 진한 풍미의 치즈폼 등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것이 매력인 제품이다.


소복이 쌓인 실크 얼음 위로 사르르 뿌린 토핑이 복슬복슬 귀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몬스터 눈을 연상시키는 초콜릿 토핑으로 소비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이번 신메뉴는 '몬스터 망고 빙수', '몬스터 슈거 크럼블 빙수', '몬스터 팥빙수' 총 3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몬스터 망고 빙수는 상큼한 열대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망고 얼음으로 한층 더 진해진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몬스터 슈거 크럼블 빙수는 바삭한 수제 달고나를 올려, 한 입 먹었을 때 전해지는 기분 좋은 달콤함이 무더위에 지친 에너지를 보충해 준다. 


몬스터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19가지의 곡물가루를 더한 오리지널 빙수에 쫀득한 펄과 탱글탱글 알갱이가 살아 있는 국내산 팥을 듬뿍 곁들여 어릴적 먹던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공차는 '몬스터 빙수 3종' 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메뉴당 스탬프 2개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