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메이크힐, 론칭 2주년 기념 공식몰 새 단장 및 사은 행사 실시
메이크힐, 론칭 2주년 기념 공식몰 새 단장 및 사은 행사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이크힐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메이크힐이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공식몰을 새 단장하고 대대적인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색조 메이크업 전체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메이크힐은 아이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 Z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색조 브랜드 '티썸' 등을 론칭하며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하는 메이크업으로 타깃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브랜드별·기능별·테마별 세분화된 쇼핑 카테고리와 세일 및 리뷰 탭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이용 편리성을 높이고,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 등의 이슈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브랜드별 다양한 소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이 눈에 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이크힐


이와 함께, 메이크힐은 2년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이크힐몰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 제품을 5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메이크힐, 반값습니다!'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인 '원피엘 쿠션'과 '원피엘 파운데이저'의 경우 출시 이래 최대 할인율인 50% 반값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은 물론 타임 특가 세일과 신규 회원 혜택 등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메이크힐, 반값습니다!' 사은 행사는 오늘(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