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군 입대하는 육성재 마지막으로 볼수 있는 드라마 '쌍갑포차' 새 예고편
군 입대하는 육성재 마지막으로 볼수 있는 드라마 '쌍갑포차' 새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비투비 육성재가 군 입대를 앞두고 찍은 '쌍갑포차'의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6일 JTBC '쌍갑포차' 측은 복권 당첨의 비밀이 담긴 새 예고편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 월주(황정음 분)과 순수청년 아르바이트생 강배(육성재 분)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복권 당첨을 꿈꾼다면 반드시 봐야 할 '그승 로또 대전'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이승과 저승 사이의 꿈속 세상 '그승'에서는 후손에게 복권 당첨의 행운을 안겨주고 싶은 조상들이 모여 망자들의 운동회를 연다.


특이체질인 강배는 이승 사람임에도 '그승'을 넘나들 수 있게 돼 어리둥절해 한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강배는 '그승 로또 대전'에 푹 빠져 마치 자신이 복권에 당첨된 것처럼 함박웃음을 짓는다.


포차에서 오매불망 손님만 기다리던 월주 또한 오래간만에 신이 난 모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현장은 귀반장(최원영 분)이 심판을, 염부장(이준혁 분)이 진행을 맡아 유쾌함이 넘쳤다.


첫 방송이 2주 앞으로 다가온 '쌍갑포차'는 공감 백배의 한풀이 사연뿐만 아니라 '그승'에서만 겪을 수 있는 새롭고 신선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믿고 보는 배우 황정음과 오는 11일 군 입대를 앞둔 육성재가 만난 작품이라 방송 전부터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JTBC '이태원 클라쓰'의 뒤를 이어 웹툰 원작 드라마 흥행 기록을 이을 '쌍갑포차'는 오는 20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YouTube 'JTBC Dram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