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4700원만 내면 육즙 좔좔 '킹치킨버거' 4개나 먹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도입한 버거킹
4700원만 내면 육즙 좔좔 '킹치킨버거' 4개나 먹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도입한 버거킹

인사이트OK캐쉬백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버거킹이 햄버거 업계 최초로 햄버거 전용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버거킹은 지난 1일부터 'OK캐쉬백'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달 5천 원 미만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킹치킨 버거'를 주 1회씩 총 4번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구독료는 한 달만 구독할 시 4,900원, 정기 구독을 할 시 4,700원으로 책정돼 있다.


킹치킨 버거의 가격은 개당 2,900원으로 4개 구매 시 1만 1,200원이다. 4번을 다 먹는다는 가정하에 정가보다 6천 원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햄버거를 즐길 수 있다.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주 1회씩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발급된 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z._.k'


한편 일각에서는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는 햄버거 종류 다양화에 대한 요구도 빗발치고 있다.


이에 버거킹 관계자는 "구독 서비스 대상인 햄버거 종류 확대에 대한 검토가 이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버거킹은 버거 구독뿐 아니라 아메리카노 30잔을 4,900원에 제공하는 커피 구독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미국 버거킹이 전 세계 최초로 커피 구독을 진행한데 이어 새롭게 시작하는 국내 햄버거 구독 서비스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urgerkingkorea'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거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