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테이&릴랙스 24' 익스피리언스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테이&릴랙스 24' 익스피리언스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원하는 시간 언제든 체크인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스테이&릴랙스 24'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테이&릴랙스 24' 봄나들이를 떠나기 여의치 않은 현 상황을 고려해 론칭한 익스피리언스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에 집중해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에 편안한 활력을 채워 JW 메리어트의 브랜드 가치인 '비 프레젠트 앤드 마인드 풀(Be Present and Mindful)'을 경험할 수 있다.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봄을 맞아 따스한 햇빛과 함께 더욱 아름다운 흥인지문 뷰를 조망하는 이그제크티브 라운지 조식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한다.


더불어 타볼로 24, BLT 스테이크, 더 라운지 및 서울 베이킹 컴퍼니 또는 인-룸 다이닝 등 원하는 기호에 따라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도록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데일리로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특별 선물로 더 라운지 딸기 디저트 애프터눈티 세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메인 인형으로 선정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토탈리 바비 인형 1개를 증정해 사랑하는 자녀와의 소중한 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9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주중, 주말 또는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또한,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안성맞춤인 '패밀리 애니버서리'도 지난 5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성인 2인과 아동 2인 조식에 케이크 1개가 제공된다.


웰컴 어메니티로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디럭스 룸 기준 39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