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한입 베어 물면 '달달시원'한 초콜릿 입안 가득 녹아드는 '킷캣' 아이스크림콘
한입 베어 물면 '달달시원'한 초콜릿 입안 가득 녹아드는 '킷캣' 아이스크림콘

인사이트snackgator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극강의 달달함과 바삭한 식감을 가진 킷캣은 많은 사람의 최애 초콜릿으로 손꼽힌다.


이런 킷캣이 아이스크림으로 나온다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 아닐까.


지난 4일(현지 시간) 온라이 미디어 푸디타이완은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아몬드가 콕콕 박힌 킷캣의 신상 아이스크림콘이 출시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콘 형태의 아이스크림인 이 제품은 달콤한 킷캣 초콜릿에 아몬드가 박혀 있어 바삭바삭한 식감에 고소함을 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nackgator'


인사이트Instagram 'munchiebunchie'


한 입 베어 물면 시원한 아이스크림 속에서 숨겨진 초콜릿 크림이 나와 진한 달콤함이 입안 전체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킷캣 신상 아이스크림을 맛본 한 누리꾼은 "먹는 순간 몸과 마음이 사르르 녹는 것 같다"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아이스크림을 입을 무는 순간 근심과 걱정이 사라진다"라며 킷캣 아이스크림콘을 극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unchiebunchie'


앞서 이전에는 작은 초코바 모양의 '미니 킷캣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출시 돼 인기를 끈 바 있다.


미니 킷캣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스크림콘의 출시가 결정됐다.


긴 연휴가 끝나고 일상에 복귀해 살짝 우울해진 마음을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달래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munchiebunchie'


인사이트Instagram 'candyhunting'


인사이트foodyt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