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성 10명 중 6명은 남자친구 있어도 '최애' 연예인과 성관계 하는 상상한다"
"여성 10명 중 6명은 남자친구 있어도 '최애' 연예인과 성관계 하는 상상한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아무리 애인이 좋아도 성관계만큼은 잘생기고 몸 좋은 다른 이성과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 혹시 해본 적 있는가.


조금은 조심스럽지만, 이런 은밀한 생각을 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을 수도 있겠다.


위의 이야기처럼 성관계와 관련한 아주 흥미로운 설문 조사 결과가 나와 소개한다.


최근 영국 성인 데이트 사이트 'Saucy Dates'는 남녀 회원 8,371명을 대상으로 '성관계할 때 진정으로 누구를 생각하는지'에 관해 물어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그 결과 놀랍게도 무려 62%의 여성이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파트너와 성관계를 갖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고 답했다.


'어떤 사람과 잠자리를 갖는 상상을 하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스타 연예인들을 꼽는 여성들이 가장 많았다.


브라운관에 나와 여심을 한 번에 사로잡았던 스타들. 잘생긴 외모와 명품 몸매가 그녀들을 더 흥분시킨다는 이유였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뿐만 아니라 절친한 친구, 직장 동료, 친구의 남자친구와 위험한 상상을 해봤다고 답한 여성들도 있었다.


한편 남성 역시 같은 질문에 대해 56%가 여자친구가 아닌 다른 여성과 성관계를 하는 상상을 해봤다고 답했다.


Saucy Dates 운영자 데이비드 민스(David Minns)는 "여성과 남성 모두 다른 누군가를 생각하며 마음속 깊은 곳에 죄의식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