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만약 '부부의 세계' 지선우가 유튜브를 한다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봤습니다"
"만약 '부부의 세계' 지선우가 유튜브를 한다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봤습니다"

인사이트디시인사이드 '부부의 세계 갤러리'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부부의 세계' 주인공 지선우가 유튜브를 한다면?"


최근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그 가운데 드라마 속 주인공 지선우(김희애 분)를 두고 만든 이미지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중이다.


공개된 게시글에는 지선우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는 가정하에 만들어진 다양한 섬네일이 담겨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디시인사이드 '부부의 세계 갤러리'


'부부의 세계' 속 지선우의 모습을 활용한 섬네일에는 믿었던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한 지선우가 "이것들 다 죽이러 갑니다"라고 적은 콘텐츠부터 "아들이 모아놓은 에어팟 나눔 이벤트"까지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와 바람이 난 여다경(한소희 분)을 향해 발을 내미는 "다경이와 찐절친됐어요" 콘텐츠가 많은 이들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이 섬네일에는 "맡아봐 진짜 냄새 안 난다니까"라고 말하는 지선우의 해맑은 모습도 등장해 웃음을 더했다.


진짜로 만들어지면 초대박 날 것 같은 지선우의 유튜브 채널 섬네일을 접한 누리꾼들은 "퀄리티 대박이다", "이대로 나오면 구독자 최소 50만", "발 내미는 사진 보고 빵 터짐"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디시인사이드 '부부의 세계 갤러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