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보면 반할 수밖에 없는 아프리카TV·트위치 크리에이터들의 '굴욕' 없는 증명사진
보면 반할 수밖에 없는 아프리카TV·트위치 크리에이터들의 '굴욕' 없는 증명사진

인사이트릴카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증명사진을 찍고 심각한 굴욕감을 맛본 적은 누구나 한 번쯤 있을 것이다. 괜히 긴장한 탓일까, 표정조차 썩 마음에 차지 않는다.


그런데 이 증명사진에서 미모가 '다운그레이드'되지 않은 미남·미녀가 있다. 바로 아프리카TV와 트위치TV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이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점의 굴욕도 남기지 않은 크리에이터 증명사진이 다수 올라와 많은 관심을 끌었다.


첨부된 증명사진은 릴카, 임아니, 남순, 듀단, 소니쇼, 피유, 금화, 유소나 순이었다. 방송에서 보여준 익살스러운 매력이 그대로 사진에도 녹아들어 있었다.


인사이트좌측은 임아니 우측은 듀단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남순(박현우)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릴카와 금화에 대한 관심이 유독 많았다.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답게 둘은 오목조목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다.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인 BJ도 있다. 임아니와 듀단은 평소 게임을 자주 하며 남성 시청자와 소통해온 만큼 귀엽고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다.


남순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정일우를 연상케 하는 소년미를 보여줬다. 목덜미를 다 덮은 장발이 날카로운 턱선과 어우러져 섹시한 반항아의 이미지를 풍겼다.


한 누리꾼은 "다들 시대에 맞는 감성의 증명사진을 갖고 있는 것 같다"며 "릴카는 전직 승무원답게 정말 예쁘게 잘 찍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소니쇼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피유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금화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유소나 /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