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복숭아색 영롱하게 빛나 '봄날씨'와 찰떡인 농협 신상 '어피치' 체크카드
복숭아색 영롱하게 빛나 '봄날씨'와 찰떡인 농협 신상 '어피치' 체크카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따뜻한 봄, 어피치 덕후들을 설레게 할 핑크빛 체크카드가 출시됐다.  

 

지난 23일 NH 농협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를 담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피치가 달콤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는 핑크빛 카드 디자인은 수많은 덕후들의 소장 욕구에 불을 지폈다. 

 

어피치 체크카드는 전면이 밝은 핑크빛 컬러로 꽉 채워져 지갑 속 화사함을 더해 줄 봄맞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uo.jeon'


인사이트Instagram 'move_hyun30'


이 카드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등 커피전문점 및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드러그스토어에서 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카드로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유료 앱 결제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후불 교통카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고,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8천 원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H 농협카드 페이스북


NH 농협카드는 어피치 카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리틀 어피치 메가 바디필로우, 어피치 무선마우스, 어피치 얼굴쿠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NH 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한 뒤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NH 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 인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