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군살 1도 없는 날씬한 몸매 가졌는데 '남다른 식탐' 가져 의외로 많이 먹는 스타 6인
군살 1도 없는 날씬한 몸매 가졌는데 '남다른 식탐' 가져 의외로 많이 먹는 스타 6인

인사이트YouTube 'HELLOVENUS 헬로비너스'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먹는 것이 곧 인생의 즐거움인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아무리 기분 나쁜 일이 있어도 맛있는 음식 앞에선 언제 그랬냐는 듯 미소를 짓는다.


완벽한 몸매를 가진 스타들도 예외는 아니다. 


이들은 속 시원한 '먹방'을 선보이면서도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해 여성들을 부럽게 만든다.


'신이 내린 몸매'라 불릴 정도로 많이 먹는데도 살이 전혀 안 찌는 것 같은 미모의 스타를 모아봤으니, 하단에서 만나보자.


1. 공효진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모델 출신으로 독보적인 피지컬과 패션 센스를 가진 배우 공효진.


지난 3일 그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공효진은 고기 4인분을 구매한 절친 손담비에게 "4인이 고기를 먹는데 4인분을 사 오면 어떡해"라고 잔소리하며 남다른 식성을 드러낸 바 있다.


마른 몸매를 유지하면서도 은근히 많이 먹는 듯한 공효진의 모습에 많은 이들은 부러움을 표했다.


2. 한소희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xeesoxee'


한소희는 최근 JTBC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남편을 빼앗는 불륜녀 여다경 역을 맡았다. 그는 극 중 필라테스 강사 역할인 만큼 굴곡진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과거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PT 선생님과 대화 내용을 공개해 보는 이를 폭소케 한 바 있다.


선생님은 "매번 닭가슴살을 드셨다면 이해하겠지만 닭이라곤 치킨밖에 안 드셨잖아요"라며 한소희의 남다른 식성을 언급했다.


그는 식단 관리를 잘 지키지 않으면서도 극 중 필라테스 강사 역할을 맡을 만큼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3. '걸스데이' 혜리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연예계 대표 '대식가'로 손꼽히는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


그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입 크기를 자랑하며 보기만 해도 배고파지는 '먹방'을 자주 선보이고 있다.


혜리는 강력한 식탐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스타라 의아함을 자아낸다.


그는 많이 먹으면서도 플라잉 요가, PT 등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4. 이유리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 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유리도 의외로 많이 먹는다.


그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아침부터 막창과 돼지껍질을 구워 먹는 등 독보적인 '먹방'을 선보였다.


또 이유리는 쫄면 구이, 피자 부리또 등 독창적인 레시피를 개발해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했다.


남다른 식성에도 불구하고 그는 몸매가 타고난 것인지 연말 시상식에서 33반 사이즈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5. 권나라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JTBC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국민 첫사랑'에 등극한 배우 권나라도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엄청 잘 먹는다.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권나라는 앉은 자리에서 짜장면, 소떡소떡 등 고칼로리의 음식을 해치워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JTBC '이태원 클라쓰' 메이킹 영상에는 권나라가 소품용 음식을 끊임없이 집어먹으며 남다른 식탐을 과시하는 모습이 찍히기도 했다.


권나라는 음식을 먹은 뒤에도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비율과 독보적인 몸매를 뽐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6. '마마무' 화사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마마무의 멤버 화사는 지난 2018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침샘을 자극하는 곱창 '먹방'을 선보였다.


곱창을 매우 맛있게 먹은 화사 때문에 방송 이후 전국적으로 곱창 품절 현상이 일기도 했다.


하지만 타고난 식탐에도 화사는 대문자 S라인 몸매를 자랑한다.


그는 서구적인 피지컬과 고혹적인 분위기를 과시하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