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면도만 하면 '트러블' 나는 남친한테 선물하기 좋은 '애프터 쉐이빙' 제품 4
면도만 하면 '트러블' 나는 남친한테 선물하기 좋은 '애프터 쉐이빙' 제품 4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남성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바로 면도일 것이다.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서는 면도가 필수이지만 면도를 하고 난 뒤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는 남성들이 많다.


사실 면도는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는 행위이다. 특히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이라면 최대한 피부에 자극이 덜 가는 면도기를 사용해야 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물론 좋은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면도 후 하는 애프터 쉐이빙도 중요하다.


그렇지만 많은 남성은 애프터 쉐이빙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있다. 애프터 쉐이빙만 잘해도 면도 후 피부트러블이 확실히 줄어들 것이다.


지금부터 면도 후 피부를 진정시켜줄 애프터 쉐이빙제품들을 소개하겠다.


1. 랩시리즈 레이저 번 릴리프 울트라


인사이트Instagram 'bitavsiye'


민감하고 쉽게 자극이 되는 남성들에게 구세주와 같은 제품이다.


묽은 제형의 로션 형태로 되어있어 발랐을 때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흡수력이 빠르다는 점이다.


화장품을 발랐을 때 끈적함을 느끼는 남성들이 많은데 이 제품을 끈적임이 없기로 유명하다.


풍부한 수분감이 면도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홍조를 방지해 준다.


2. 비오템 옴므 아쿠아틱 로션 애프터 쉐이브


인사이트Qoo10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 라인은 풍부한 수분과 촉촉함으로 이미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쿠아틱 로션 애프터 쉐이브는 워터-젤 타입의 제품으로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상쾌하고 유연하게 정돈해 준다.


순수 플랑크톤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면도 후 화끈거리고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피부에 닳는 순간 상쾌해지는 쿨링 효과로 아침마다 상쾌함까지 덤으로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다.


3. 블루 드 샤넬 애프터쉐이브 로션


인사이트CHANEL


자신을 가꿀 줄 아는 그루밍족들이 늘어나자 지난 2019년 샤넬에서도 드디어 옴므 뷰티 라인인 블루(BLEU)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로션 형태의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은은한 블루 드 샤넬 향이 지속 돼 따로 향수를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이다.


4. 클럽맨피노드 애프터쉐이브 로션


인사이트Instagram'clubmanpinaud_korea'


클럽맨피노드는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도 애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돼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클럽맨피노드의 애프터쉐이브 로션은 피부를 진정해주는 효과뿐만 아니라 알코올이 섞인 토너가 피무를 감싸듯 보호하고 소독해주는 기능을 해준다.


특히 면도로 인한 미세상처가 감염되지 않기 위해 살균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또 이 브랜드의 모체가 향수회사인 만큼 상쾌하고 클래식하면서도 남성미를 풍기는 향을 자랑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