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70E컵' 가슴 사이즈 공개하며 한도 초과 '19금 섹시' 화보 공개한 모델 손예은
'70E컵' 가슴 사이즈 공개하며 한도 초과 '19금 섹시' 화보 공개한 모델 손예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임팩트크루, 어나더레베르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아름다움의 여신 '비너스' 같은 몸매를 가진 모델 손예은이 치명적이고 섹시한 속옷 화보를 공개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26일 임팩트스튜디오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셀럽 공구 화보'를 통해 섹시함이 묻어나는 손예은의 속옷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손예은은 남성용 명품 속옷을 입고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34-23-33' 사이즈의 몸매를 아찔하게 뽐내 남성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손예은은 '70E컵'이라는 남다른 가슴 사이즈를 공개하며 뭇 남성들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임팩트크루, 어나더레베르


나올 대는 나오고, 들어갈 대는 들어간 그의 볼륨감 있는 몸매에 많은 이들은 한동안 눈길을 떼지 못했다.


여성 팬들 역시 그림 같은 그의 몸매에 감탄을 내뱉으며 부러움을 표했다.


한편, 손예은은 SNS에 10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핫 인플루언서이자 아프리카 BJ,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손예은은 본인의 매력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화보집을 연속적으로 출시하고 매번 완판 신화를 쓰고 있다.


그는 이번 명품속옷 론칭 이후 소속사 임팩트크루와 명품 판매 라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명품쇼핑 CEO로서도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임팩트크루, 어나더레베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