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솔직히 말하면 넌 살쪘어"···맞을 짓 하는 남친 그린 유세윤 신곡 '우리 싸웠어'
"솔직히 말하면 넌 살쪘어"···맞을 짓 하는 남친 그린 유세윤 신곡 '우리 싸웠어'

인사이트Instagram 'kkachi99'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가수 겸 개그맨 유세윤이 아내와 함께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 '우리 싸웠어'를 홍보했다.


26일 유세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부부싸움"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세윤의 신곡 '우리 싸웠어'를 립싱크하는 유세윤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유세윤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내가 다 잘못했어. 이 싸움의 시작은 누구 때문에 시작됐는지" 등 가사를 표현하며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kachi99'


또 그는 "솔직히 말하면 넌 살이 쪘어"라는 가사를 외치고 아내의 눈치를 봤다. 후다닥 도망가는 유세윤의 모습은 장난기 가득한 현실 남자친구를 연상케 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가사가 너무 웃기다", "너무 팩폭이다", "그 와중에 노래는 감미롭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앞서 지난 10일 유세윤은 월세 유세윤 3월호 '우리 싸웠어'를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ony Music Korea'


월세 유세윤은 '월간 윤종신'의 음악 프로젝트를 패러디한 것으로 유세윤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객원 보컬이 합류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다혜와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 화제를 모은 '알맹'의 멤버 이해용이 참여했다.


한편 유세윤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 출연 중이다.


인사이트YouTube 'Sony Music Korea'



YouTube 'Sony Music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