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깔끔한 디자인에 로고 콕 박혀 남친이랑 맞춰 신으면 패피 커플 등극할 수 있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깔끔한 디자인에 로고 콕 박혀 남친이랑 맞춰 신으면 패피 커플 등극할 수 있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인사이트Instagram 'sunset_dami'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데일리 신발을 고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 깔끔한 디자인과 색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찰떡같은 궁합을 자랑하는 신발을 찾을 것이다.


매일 신어야 하기 때문에 너무 과한 색깔과 디자인은 멀리하게 되지만 그렇다고 흰색, 검은색 일변도의 너무 단순한 신발도 매력이 없다.


이런 고민들로 머리가 아플 지경이라면 나이키의 '데이브레이크'는 어떠한가.


날렵한 디자인에 옆면을 타고 흐르는 듯한 나이키 로고가 매력적인 신발로 벌써 패피들 사이에서는 최고의 데일리 신발로 소문이 자자하다.


인사이트Instagram 'is_industry'


인사이트Instagram 'j_nnee'


신발을 딱 보는 순간 왜 데일리 신발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지 단번에 알 수 있다.


신발 옆면에 큼지막하게 들어간 나이키 로고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신발에 포인트를 준다.


데이브레이크는 무난한 옷과 함께한다면 신발에 눈길이, 화려한 스타일과 함께라면 옷에 눈길이 가게 만드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자랑한다.


혹시 색에 대한 아쉬움을 가지고 있다면 그런 걱정은 날려버리라고 조언해 주고 싶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검빨, 회보, 크노 등등 엄청나게 다양한 색 조합으로 출시되어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다양한 색 조합을 통해 연인 간에 서로 다른 색으로 센스 있는 커플 신발을 맞추기에도 딱이다.


인사이트Instagram 'oookkk33'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luv.so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