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내년 5월 부산에 놀이기구 30개+루지까지 있는 '롯데월드 4배' 초대형 테마파크 개장
내년 5월 부산에 놀이기구 30개+루지까지 있는 '롯데월드 4배' 초대형 테마파크 개장

인사이트BMC 오시리아관광단지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드디어 1년 뒤 부산에 롯데월드의 3~4배에 달하는 초대형 테마파크가 개장한다.


25일 오시리아 관광단지 측은 인사이트에 내년 5월 국내 최대규모 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가 개장한다고 밝혔다.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약 366만 3,000㎡ 규모로 총사업비 4조 원에 달하는 초대형 개발 사업이다.


관광단지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케아, 메디타운, 친환경리조트가 조성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MC 오시리아관광단지


롯데월드 어드벤쳐 부산은 잠실 롯데월드의 3~4배 규모인 50만㎡ 부지에 롯데월드, 스카이라인 루지, 쇼핑몰, 호텔, 스포츠파크 등이 들어선다.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마련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조감도를 살펴보면 더욱 기대감이 모인다. 보기만 해도 청량한 느낌을 주는 유럽형 숲 테마파크 콘셉트의 롯데월드 매직 포레스트는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비주얼이다.


숲속과 같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각종 인기 놀이기구까지 더해져 완벽한 구조를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MC 오시리아관광단지


이와 함께 스카이라인 루지 개장 소식은 수많은 '액티비티 덕후'들의 심장을 쿵쾅대게 했다.


스카이라인 루지는 썰매 모양의 루지 카트를 타고 구불구불한 코스, 커브, 터널 등을 거치면서 트랙을 따라 내려오는 액티비티다.


조종 방법도 간단해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인기 만점이며 짜릿한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다. 쇼핑몰, 식음료 매장, 스포츠 공원, 호텔 등도 있어 여유를 즐기기 딱 좋겠다.


이제 딱 1년 정도 남았다. 미리 사랑하는 가족·연인·친구들과 이곳에 방문하기로 약속을 해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BMC 오시리아관광단지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legacyentertainm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