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수학+롤+리액션' 잘하는데 악기 연주까지 잘하는 'BJ이차함수' 재능 클라쓰
'수학+롤+리액션' 잘하는데 악기 연주까지 잘하는 'BJ이차함수' 재능 클라쓰

인사이트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코로나19가 일으킨 온라인 강의 열풍의 틈 바구니에서 혜성같이 등장한 괴물 신인 BJ 이차함수.


온라인 강의를 준비하던 중 갑작스럽게 몰린 시청자에도 당황하지 않고 능숙한 진행을 통해 준비된 인재였음을 증명한 BJ 이차함수는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끌고 있다.


본업인 수학 강사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한 BJ로서도 다재다능함을 뽐내고 있는 BJ 이차함수가 숨겨진 새로운 매력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BJ 이차함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렉트로닉 기타를 능숙하게 다루는 영상을 게시했다.


인사이트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BJ 이차함수는 일렉트로닉 기타로 '마커스'의 그 사랑의 후렴 부분 솔로를 만들며 현란한 기타 실력으로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낸다.


하지만 BJ 이차함수의 기타 실력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옆에서 작업을 도와주는 작곡가의 정체이다.


옆에 있는 작곡가의 정체는 레드벨벳, 에이트, 엔플라잉의 노래들을 작곡 및 편곡했던 유명 작곡가 'DJ Kayvon'였다.


더욱 놀라운 것은 'DJ Kayvon'의 정체가 관악 정예 학원의 영어과 원장인 영어강사라는 사실이다.


영어학원 원장이면서 DJ, 수학학원 원장이면서 BJ인 두 사람의 콜라보에 누리꾼들은 "못하는 게 뭐야?", "진짜 준비된 대형 신인이네", "음악까지 진출하는 방송 천재...."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깔끔한 외모에 시원한 발성, 뛰어난 말솜씨로 한 번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BJ 이차함수는 탁월한 방송감까지 선보이며 인터넷 방송계의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다.


그 후로 빠르게 방송에 적응한 BJ 이차함수는 시청자 수 7000명을 넘기고, 구독자 수 3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중이다.


악기, 롤, 수학강사뿐만 아니라 학창시절 비보이 활동까지 한 적이 있다고 말한 BJ 이차함수의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리는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YouTube '정예학원온라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