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키스도 했어ㅋㅋ"···여친과 스킨십한 걸 '페북 공개댓글'로 자랑하듯 떠벌린 '15살 남친'
"키스도 했어ㅋㅋ"···여친과 스킨십한 걸 '페북 공개댓글'로 자랑하듯 떠벌린 '15살 남친'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전 올해 15살, 중학교 2학년입니다. 1월부터 사귄 동갑 남자친구 B군에게 최근 너무 실망한 일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저희는 얼마 전 시내에 나가서 데이트를 하고 커플 사진을 남겼습니다.


저는 페이스북에 데이트한 사진, 손잡고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문제는 B군과 친구들이 단 댓글이었습니다.


B군의 친구들이 몰려와 "오, 새X 부럽네 손잡을 줄도 모르는 등X인 줄 알았는데 ㅋㅋ"라는 댓글을 남긴 겁니다.


여기까지는 장난으로 치부하고 넘길 수 있었지만 문제는 남친이 남긴 대댓이었습니다.


남친이 "진작에 키스도 했어 새X야 ㅋㅋ"라는 대댓글을 남기며 친구들과 낄낄거리고 있었습니다.


이후에 제 여자 친구들은 저에게 "너네 레알로 키스도 함?"이라는 페메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스트레스가 폭발해 게시글을 지웠더니 속도 모르고 B군은 "왜 게시물 지웠어?"라며 페메를 보내오네요.


친구들은 "B군이 네 입장은 생각도 안 하는 거 같다. 그런 애는 스킨십한 거 다 떠벌리고 다닐 애니까 헤어져라"라며 조언하고 있는데,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도 사실 걔가 생각 없이 행동한 게 너무 화가 납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무리 어리더라도 사랑하는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어떻게 아껴줘야 하는지는 본능적으로 알 수 있다.


여친과 나눈 스킨십을 친구들에게 공개적으로 떠벌리고 다니는 남학생에 관한 이야기에 많은 이들이 실망감을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고민 글을 올린 글쓴이에게 "글을 쓰면서도 헤어지는 게 맞단 걸 알 것이다"라며 "불쾌하다고 했는데도 이해하지 못하는 남자친구라면 다른 모든 일에서 당신을 힘들게 할 것"이라는 조언을 전했다.


나이와 경험을 떠나서 연애할 때는 상대가 나를 얼마나 존중하는지 반드시 고려할 필요가 있다.


만약 상대방에게 존중받지 못한다고 생각되면 그 연애는 빠르게 끝내는 것이 자기 자신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걸 절대 잊지 말자.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