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보컬·댄스·비주얼 멤버 찾습니다"···인스타로 차기 그룹 멤버 추천 받는 SM
"보컬·댄스·비주얼 멤버 찾습니다"···인스타로 차기 그룹 멤버 추천 받는 SM

인사이트Instagram 'smcasting_official'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SM엔터테인먼트가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캐스팅을 시작했다.


지난 5일 SM엔터테인먼트 캐스팅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SM을 TAG 해주세요. Vocal, Rap, Dance, Visual 등 SM Entertainment의 미래 Rookie를 추천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SM엔터테인먼트를 이끌어갈 미래 루키를 추천하는 방법이 담겨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사에 추천해 주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해당 친구의 SNS 게시물에 @smcasting_official 계정을 태그 해달라고 일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mcasting_official'


이어 추천한 친구가 트레이닝을 받게 될 경우, SM 신년 키트 및 아티스트 싸인 앨범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 추천한 친구가 SM과 전속계약을 할 경우 학교에 추천인 이름으로 푸드트럭을 선물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해당 게시글에는 친구를 소환하는 누리꾼의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을 추천하겠다"라며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되고 싶다는 욕심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이 친구 노래도 잘하고, 예쁘고, 그냥 다 합니다!"라고 실제 친구를 적극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다소 독특한 SM엔터테인먼트의 신개념 캐스팅제 도입에 누리꾼의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다. 이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확산되며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