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남친 선물 고민하고 있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올리브영 '남자템' 5가지
남친 선물 고민하고 있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올리브영 '남자템' 5가지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올리브영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이제는 남자도 가꾸는 시대다. 남성들의 그루밍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됐다. 


시대의 흐름에 맞춰 내 남자친구도 더 멋지게 변하고 싶다며 말을 하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라 상당히 난처해하고 있다.


"화장품 잘 아니까요 도와줘"라며 도움을 요청하지만, 여자친구 입장에서 남자의 그루밍 용품은 신세계나 다름없다.


그런 당신을 위해 주변에 매장이 많이 존재하는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남성용 그루밍 '꿀템'들을 준비해봤다.


내 남자친구를 더 멋지게 만들어줄 남성용 스킨케어·그루밍 제품 다섯 가지를 만나보자.


1. 클럽맨피노드 애프터쉐이브


인사이트Instagram'clubmanpinaud_korea'


말 그대로 면도를 한 후에 바르는 제품이다. 면도할 때 생긴 상처, 피부의 자극을 완화해준다.


향이 굉장히 좋고 살균 작용도 해준다. 면도 후 트러블을 호소하는 남자친구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애프터쉐이브 제품으로 얼마 전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2. 올리브영 케어플러스


인사이트올리브영 온라인몰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올리브영의 PB 제품이다. 여드름 스팟 패치 기능과 상처를 케어해주는 기능이 있다.


케어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붙여도 티가 안 난다는 점이다. 다른 스팟 패치 제품은 피부에 붙였을 때 반짝거리면서 약간 티가 나는 경우가 많다.


얇은데 접착력도 좋다. PB 상품인 만큼 가성비도 괜찮다.


3. 그라펜 핸섬 커버스틱


인사이트그라펜 공식 홈페이지


피부 잡티를 커버하는 스틱이다. 남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비비 아이템으로 그루밍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여드름 자국, 잡티, 홍조, 모공 등 모든 것을 커버해준다.


스틱형 제품이다 보니 주머니에 넣어 다니기도 편하다.


4. 아벤느 오 떼르말 온천수 미스트


인사이트피에르 파브르 더모 코스메틱 공식 스토어


피부 진정을 위한 미스트 제품이다. 언제 뿌려도 상관없으며 수시로 수분 공급을 해줄 수 있다.


겨울이 끝나간다곤 하지만 아직 건조하다. 건조한 피부에 딱 좋은 제품이다.


100% 천연 온천수에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담겨 있어 피부 진정에 아주 이상적인 작용을 한다.


5. 다슈 메가홀드 스프레이


인사이트다슈코리아


스프레이라 하면 보통 두피와 모발에 좋지 못하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 스프레이는 세팅력과 건강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두피와 모발에 좋은 검은콩 성분이 함유 돼 있다.


뭉침 없는 초스피드 건조를 통해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