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남자들한테 인기 폭발할 것 같은데 아직 '미혼'인 40살 전후 여배우 5인
남자들한테 인기 폭발할 것 같은데 아직 '미혼'인 40살 전후 여배우 5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40이 가까운 나이지만 비주얼로만 본다면 여전히 2-30대 미모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있다. 이 얼굴로 아직 제 짝을 찾지 못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 스타 몇 명을 소개한다.


오뚝한 콧날에 날렵한 턱 선, 그리고 뽀얗고 깨끗한 피부는 '동안'에 꼭 필요한 요소다. 활동한지 기본 10년 차가 넘은 이들 모두 갖고 있는 공통사항이기도 하다.


특히 이들은 시선을 끄는 외모와 함께 수수하고 털털한 성격, 또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매력을 배가 시킨다.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외모를 갖고 있을 만큼 남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지만 40이 가까운 나이에도, 혹은 40이 넘은 나이에도 아직 미혼인 스타 5명을 한데 모아봤다.


1. 유인나 - 39살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tvN '도깨비'


유인나는 나이를 듣지 않는다면 20대 후반으로 점쳐지는 '동안' 외모를 갖고 있다. 때문에 작품에서도 항상 자신보다 어린 역할을 많이 하고 있기도 하다.


또 유인나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알려진 아이유와 11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통통 튀는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스물여덟 살 아이유와 함께 있을 때도 전혀 위화감 없는 비주얼을 선사하며 매일매일 리즈를 경신하고 있다.


2. 손예진 - 39살 


인사이트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남심 여심 할 것 없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손예진의 나이는 올해 39살이다. 하지만 비주얼로만 본다면 손예진 역시 20대 후반, 또는 30대 초반의 외모를 자랑한다.


특히 손예진의 장점은 작품 속 어떤 남자배우랑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는 점이다.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현빈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에서는 정해인과, 또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소지섭과 완벽한 케미의 멜로 연기를 선보이며 남성들이 마음에 불을 지폈다.


3. 한예슬 - 40살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n_ye_seul_'


꾸준한 자기관리로 여전히 30대 초반 미모를 자랑하는 한예슬은 올해 30대를 넘어 40대에 접어들었다.


한예슬은 한국에서 슈퍼모델로 데뷔를 한 만큼 여리여리한 몸매에 큰 키를 자랑한다. 특히 아직까지도 꾸준한 관리로 20대 몸매를 유지하고 있기도 하다.


동안 페이스를 자랑하는 한예슬이지만 오랫동안 연예계 생활을 하며 공개 열애도 했다. 특히 2013년에는 원타임 출신 테디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축하받기도 했다. 하지만 공개 연애 4년 만에 바쁜 일정을 이유로 결벌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4. 장나라 - 40살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nara0318'


장나라는 4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페이스를 자랑한다. 특히 그는 2017년엔 KBS2 드라마 '고백부부'로 스무 살 마진주 역할을 위화감 없이 연기하기도 했다.


작품에서도, 일상에서도 20대 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장나라는 2001년 데뷔 때와 똑같은 비주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올해 나이가 40살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 듯 팬들은 그를 '뱀파이어'라 칭하며 동안 외모에 감탄하고 있다.


5. 김사랑 - 42살 


인사이트Instagram 'sarangkim.love'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미 임자가 나타났어도 한참 전에 나타났어야 하는, 하지만 아직까지 미혼인 게 누군가에게는 반가운 그런 스타도 있다. 모든 남성들의 이상형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배우 김사랑이 그 주인공이다.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정되며 얼굴을 알린 김사랑은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남심을 흔들었다. 특히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물론 김사랑은 데뷔 후 지금까지 축구선수부터 배우까지 여러 스타들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여전히 그는 '미혼'으로 누군가의 워너비로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