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티켓베이, 외국인 고객 확대 '글로벌 서비스' 정식 오픈
티켓베이, 외국인 고객 확대 '글로벌 서비스' 정식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팀플러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가 글로벌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티켓베이 글로벌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 거주 외국인 이용자도 국내외서 개최되는 케이팝 콘서트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이벤트 티켓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다. 또한 DHL 국제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2~3일 내 빠르게 티켓 배송이 가능하다.


티켓베이는 외국인 고객 수요 창출을 위해 급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을 전략적 기회와 성장의 발판으로 삼는다. 이에 따라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본격적인 아시아 지역 마케팅에 돌입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팀플러스


케이팝을 필두로 2차 티켓 시장의 공유를 통해 아시아권 문화교류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티켓 플랫폼으로 발돋움하는 것이 우선 목표다.


티켓베이는 이용자들의 안전거래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힘입어 지난해 누적 회원수 180만 명을 넘어섰고 거래금액은 400억 원을 돌파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콘서트, 뮤지컬, 스포츠,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서비스를 기반으로 티켓예매 서비스, 케이팝 굿즈, 모바일 교환권, 여행 상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