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2월 마지막 주(24~3월 1일) 당신의 재물 운세

별자리로 보는 2월 마지막 주의 재물 운세를 소개할 테니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벌써 2월을 보내줘야 할 마지막 주가 찾아왔다.


언제나 그렇듯 마지막 주가 되면 내가 이번 달을 어떻게 보냈는지 돌이켜보며 후회와 반성을 하게 된다.


나름 치열하게 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 한 곳에 집중하느라 무언가를 소홀히 한 것도 많기 때문이다.


가령, 공부와 일을 하느라 친구들과의 거리를 멀리한 경우가 그렇다. 특히 물고기자리라면 이번 주에 친구들에게 맛있는 밥 한 끼를 대접해보는 건 어떨까.


당신이 친구들에게 쓰는 만큼 더 많은 재운이 들어올지도 모르니 말이다.


새로운 한주에는 당신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2월 마지막 주(24~3월 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물병자리 (1. 20 - 2. 18) : 조용조용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게 좋다.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말자.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다.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자.


커플이라면 적당히 완급을 조절하는 게 좋다. 자주 만난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다. 서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만나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말이나 행동에 유의하는 게 좋다. 좋은 점수를 따놓고 말 한마디로 까먹을 수 있다.


재물을 얻고 싶다면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게 좋다. 함께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6다이어리미용실레드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치자.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은 빨리 푸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선택의 폭이 아주 넓을 것이다. 좋은 인연이 많으니 주위를 잘 살펴보자. 그냥 무심코 지나치지 말자. 커플이라면 초심으로 돌아가는 게 좋다. 연애 초기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되찾도록 하자.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는 게 좋다. 고마운 사람들에게 밥 한 끼 대접해 보자. 점심 먹고 커피 한 잔 돌리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6향수번화가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양자리 (3. 21 - 4. 19) : 사람 관리


이번 주는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게 좋다. 가까운 친구나 주위의 동료들을 잘 챙기자.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말자. 특히 선배나 윗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약간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다. 별것도 아닌 일로 자존심 싸움을 벌일 수도 있다. 갈등이 더 커지기 전에 빨리 화해를 하자. 싱글이신 분들은 한 사람에게 집중하는 게 좋다. 이 사람 저 사람 비교하지 말고 빨리 선택을 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다.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다. 다만,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선글라스맛집옐로우


◆ 황소자리 (4. 20 - 5. 20) : 신중한 언행


무슨 일이든 확실히 맺고 끊는 게 좋다. 대충대충 넘어가려다가 탈이 날 수 있다. 특히 책임질 수 없는 말이나 행동은 하지 말자. 자신의 말이나 행동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첫인상에 너무 좌우되지 말자. 사람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판단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좀 더 관심을 가지자. 연인을 믿는 것도 좋지만 너무 방심해서는 안 된다.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니 기쁨이 가득할 것이다. 재미 삼아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해보는 것도 좋다. 얻는 것이 있다면 베푸는 것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8사진주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릴렉스 릴렉스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게 좋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서운해하지 말자. 언제나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다.


커플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질투를 받게 될 것이다. 친구나 동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싱글이신 분들은 과거의 자신은 버리도록 하자. 사람들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수중에 여유 자금이나 종잣돈을 마련해 두자. 갑자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다. 밖으로 나갈 때도 약간의 비상금을 준비해 가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1신문펜션, 리조트베이지


◆ 게자리 (6. 22 - 7. 22) : 솔직한 모습


이번 주는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다. 당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자. 거짓말이나 변명으로 모면하려고 하지 말자. 실수를 인정한다고 자존심이 상하는 것이 아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자. 겉으로 보이는 모습이 그 사람의 전부는 아니다. 처음에는 영 아니었던 사람이 의외의 보석일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자. 당신이 당연하다고 느낀 것들이 상대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것이다.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나 지출이 발생할 수 있다. 급하다면 가까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혼자서 고민만 하다가 문제를 키우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9카페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사자자리 (7. 23 - 8. 22) : 유연하게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자.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다. 너무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다. 부러지기보다는 적당히 휘어지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것이다. 받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자. 싱글이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 짝이 있을 것이다.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주위도 잘 살펴보자.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운이 좋다고 할 수 있다. 어느 정도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갖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다. 적당히 벌고, 적당히 쓰면서 삶을 즐기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1보양식꽃집그린


◆ 처녀자리 (8. 23 - 9. 23) : 소신껏


이번 주는 자신의 생각과 주관을 지키는 게 좋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다. 남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자. 좋은 결과든 나쁜 결과든 모든 책임은 당신의 몫이다.


싱글이라면 주위에 소개팅을 부탁해 보자. 경쟁자가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 대한 의심이 생길 수 있다. 확실하지 않은 얘기는 아예 꺼내지 말자. 자칫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이를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직장이나 일자리를 구할 때는 좀 더 신중하자. 근무 조건이나 급여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5, 27스마트폰마트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천칭자리 (9. 24 - 10. 22) : 다 귀찮아


마음도 떠 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 있다. 남의 뒤치다꺼리를 하느라 한숨만 나올 수도 있다. 너무 일이나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말자. 밖으로 나가서 따뜻한 햇볕을 즐기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너무 강한 어투로 말하지 말자. 같은 말이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른 법이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조곤조곤 풀어가자. 싱글이신 분들은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억지로 나간 자리는 시간 낭비, 돈 낭비일 뿐이다.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평소에 마음먹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다리지 말자.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1간식쇼핑몰오렌지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계산은 확실히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는 게 좋다.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다.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다. 당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자.


싱글이라면 불같은 사랑에 빠져들 수 있다.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다가가자. 커플이라면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에게 너무 끌려만 다니지 말자. 연인 사이에서도 자존심을 지킬 필요가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많은 돈을 쓰지 말자. 돈을 쓰려면 당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7거울편의점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자존심 앞세우지 말고


나무보다는 숲은 보는 지혜가 필요한 한 주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자. 특히 불필요한 싸움이나 경쟁은 피하는 게 좋다. 자존심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상대방이 갖고 싶어 하던 것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우연 속의 행운을 기대해 보자. 당신의 말 한 마디, 작은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너무 일확천금이나 대박만 노리지 말자. 작은 성과라도 꾸준히 쌓아가는 게 좋다. 잘하면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9교통카드기차역하늘색


◆ 염소자리(12. 25 - 1. 19) : 투덜대지 말고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그냥 웃어넘기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것이다. 모임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여러 이성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커플이라면 변덕을 부리거나 이랬다저랬다 하지 말자. 연인과 다툼이 생기거나 분위기가 싸늘해질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자.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는 게 좋다.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도 말자. 현금보다는 카드나 간편 결제를 이용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1컴퓨터패스트푸드점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