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요즘 안 좋아하는 여자들이 없다는 '사랑의 불시착' 현빈의 치명적인 매력 포인트 5가지
요즘 안 좋아하는 여자들이 없다는 '사랑의 불시착' 현빈의 치명적인 매력 포인트 5가지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tvN '사랑의 불시착'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해 12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사랑의 불시착'은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참신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 출연진들의 훈훈한 비주얼로 그야말로 대박을 터뜨렸다.


그 인기에 힘입어 자연스레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는 중이다.


그중에서도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으로 분한 현빈이 단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손예진과 함께 달달한 케미를 연출하고 있는 그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감정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다.


그렇다면 많은 시청자가 이토록 현빈에 열광하는 이유에는 무엇이 있을까.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현빈의 치명적인 매력 포인트를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우월한 '남신' 비주얼


인사이트Twitter '2706_pic'


인사이트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대표적인 매력 포인트는 뭐니 뭐니 해도 여심을 저격하는 비주얼이라 할 수 있다.


현빈은 연예계 대표 '남신'으로 통할 만큼 우월한 외모를 지니고 있다.


높은 콧대, 날렵한 턱 선, 깊은 눈빛을 자랑하는 그는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뭇 여성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2. 항상 주변을 챙기는 스윗한 매너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은 잘생긴 얼굴만큼이나 뛰어난 매너를 지닌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각종 작품 촬영 현장에서 동료 배우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최근 '사랑의 불시착' 촬영장에서 손예진과 아역배우를 대하는 현빈의 다정한 면모는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3. 키 185cm의 설레는 피지컬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뉴스1


현빈은 185cm의 큰 키와 함께 탄탄한 피지컬을 지니고 있다.


조각 같은 얼굴에 매끈한 피지컬까지 지닌 그는 그야말로 '완전체'라 할 수 있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에서 보여준 손예진과의 키 차이는 보는 이들의 설렘을 제대로 유발했다.


4. 여심을 홀리는 노래 실력


인사이트Youtube 'Kumayaha'


인사이트YouTube 'magnbird'


현빈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로는 뛰어난 노래 실력을 꼽을 수 있다.


따뜻한 음색을 지닌 현빈은 듣는 순간 귀 호강하는 노래 실력으로 뭇 여성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특히 과거에 그가 부른 SBS '시크릿 가든' OST는 아직도 많은 팬들에게 강렬한 기억으로 남고 있다.


5. 귀여움까지 장착한 반전 매력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빈은 알고 보면 애교가 많은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에서 보여준 그의 귀여운 표정과 몸짓들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이 밖에도 그는 각종 현장에서 스윗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