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우아한 비주얼로 여신 같은 여친에게 주면 '볼뽀뽀'받을 수 있는 '보랏빛 팝콘' 수국꽃다발
우아한 비주얼로 여신 같은 여친에게 주면 '볼뽀뽀'받을 수 있는 '보랏빛 팝콘' 수국꽃다발

인사이트Instagram 'florist_one1'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는 꽃다발 선물.


기념일을 맞아 아름다운 꽃을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뭘 줘야 할지 잘 모르겠다. 장미도, 튤립도 좋지만 오늘은 뭔가 특별한 꽃다발을 선사하고 싶다.


그렇다면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 가미된 보라색 수국은 어떨까.


최근 여러 SNS에 보라색 수국 꽃다발 사진이 게재되면서 꽃을 사랑하는 많은 누리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tuesday_e_flower'


보라색 수국은 예사롭지 않은 색감을 자랑한다. 짙은 원색이라기보다는 은은한 느낌이다. 흔치 않은 보라색이라 유니크한 감성도 느껴진다.


꽃다발에서 느껴지는 풍성함도 남다른 편이다. 풍성한 수국을 바라보고 있으면 든든하다는 마음이 들 정도다.


수국의 자태는 왠지 모르게 받는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쓰다듬어주는 것 같아 위로받는 듯한 느낌도 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lorist_one1'


수국은 여름철인 7월쯤 절정을 맞는다. 그렇다 보니 제철이 아닌 지금 수국을 선물한다는 건 더욱 특별할 수밖에 없다.


보라색 수국의 꽃말은 진심이다. 사랑을 고백할 때나 진심 어린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때 스윗한 멘트와 함께 보라색 수국을 선물한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추운 겨울,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줄 보라색 수국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bloomingdays.flower


인사이트Instagram 'monreveateli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