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밥 빨리 먹는 전현무 "느리게 먹는 여친 이혜성 다 먹을 때까지 항상 기다려준다"
밥 빨리 먹는 전현무 "느리게 먹는 여친 이혜성 다 먹을 때까지 항상 기다려준다"

인사이트KBS2 '해피 투게더 4'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전현무가 여자친구 이혜성 아나운서를 언급하며 달달함을 과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해피 투게더4에는 '아무튼 한 달-건강한 바디 디자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전현무와 정준하, 홍현희, 조세호가 한 달 동안 피실험자로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인사이트KBS2 '해피 투게더 4'


특히 전현무는 이날 방송에서 "평소 탄수화물을 좋아하고 빨리 먹는 편이다. 군대에 있을 때부터 그랬다"면서 자신의 잘못된 식습관을 털어놨다.


이어 여자친구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식사 자리를 묻자 그는 "늘 제가 기다려 준다, 제가 먼저 다 먹고 여자친구가 먹는 것을 보고 있다"며 다정한 면모를 보여줬다.


그러면서 "여자친구는 오물오물 건강하게 먹는 편"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인사이트KBS2 '해피 투게더 4'


해당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달달하다", "진짜 여자친구를 사랑하는 게 느껴진다", "의외로 스윗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만나 15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만남을 이어가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감하게 드러내고 있다.


Naver TV '해피 투게더 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