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왕자림과 공주영 성별 바뀐 특별편 업로드해 설렌다고 난리 난 웹툰 '연애혁명'
왕자림과 공주영 성별 바뀐 특별편 업로드해 설렌다고 난리 난 웹툰 '연애혁명'

인사이트연애혁명 / 네이버웹툰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네이버 웹툰의 인기 작품 '연애혁명'이 장기 휴재를 앞두고 성별 반전 특별편을 게재했다.


지난 12일 연애혁명의 작가 232는 특별편 'Change off (2)'를 올렸다.


과거 연애혁명의 단행본 부록으로 등장인물들의 성별을 반전한 특별편을 첨부했었다. 이 특별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자 작가가 웹툰 특별편도 올릴 것이다.


이번 화는 웹툰으로 올라온 두 번째 성별 반전 특별편이다.


인사이트연애혁명 / 네이버웹툰


남자로 성반전이 돼 '남자림'이라는 이름이 붙은 여주인공 왕자림은 마치 제 옷을 입은 것 마냥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까칠하지만 심지가 깊다는 점이 매력인 왕자림의 캐릭터성이 더 극대화됐다.


'짱멋' 왕자림의 모습도 눈길을 끌지만 여자일 때 더 귀여운 것만 같은 공주영도 매력적이다.


마치 순정만화의 여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발랄한 매력이 넘쳐 보는 독자들의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게 한다.


이번 특별편은 2만 명의 별점 참여와 5천 3백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인사이트연애혁명 / 네이버웹툰


연애혁명은 이 12일 자 특별편을 끝으로 잠시 휴재에 들어갈 예정이다.


연애혁명의 구성은 프리시즌부터 3부까지 구성돼 있는데 작가가 3부를 앞두고 재충전을 위해 마지막 장기 휴재에 돌입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작가 232는 휴재가 4월 말에 끝날 예정이라 전했다.


인사이트YOU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