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선물은 나야 어때?♥" 밸런타인데이 맞아 '핵달달'한 강다니엘 영상 공개한 푸마
[광고]
"선물은 나야 어때?♥" 밸런타인데이 맞아 '핵달달'한 강다니엘 영상 공개한 푸마

인사이트푸마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트렌디한 '꾸안꾸' 스타일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강다니엘과 함께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푸마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강다니엘 팬들을 위한 달콤한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푸마


강다니엘은 하트 풍선으로 가득 찬 박스 안에서 선물처럼 나타나 "해피 발렌타인. 선물은 나야. 어때?"라고 말했다.


이때 그는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깜찍한 손동작을 보여줘 여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세련된 푸마 이미지와 찰떡 조화를 이루는 강다니엘은 2020년 1월 해당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인사이트푸마


현재 푸마 측은 강다니엘과 함께 협업한 첫 번째 콜렉션 PUMA x KD를 선보이고 있다. 주로 편안하면서도 기본적인 아이템을 다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하고 특별한 유대를 고려해 보다 친근한 소통과 공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푸마


협업 컬렉션의 대표적인 제품은 푸마의 스테디셀러인 RS 시리즈를 재해석한 'RS-X³(RS-X큐브)'다.


편안한 착화감이 일품인 해당 상품은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투박하지 않은 날렵한 쉐입이 돋보인다.


주된 색상이 아이보리인 만큼 어떠한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매치돼 데일리 슈즈로서 손색없는 면모를 지녔다.


인사이트푸마


뿐만 아니라 아노락, 스웻티셔츠를 비롯해 영상 속 강다니엘이 입고 있는 루즈핏의 반팔티까지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어 남녀 모두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 데이. 아직 연인에게 줄 선물을 결정하지 못해 전전긍긍하고 있는가.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겠다. 특별한 선물로도 커플룩으로도 완벽한 아이템들이 푸마에 가득하니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방문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