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빛이 비처럼 쏟아져 내려 '인생샷' 남길 수 있는 감성 폭발 '별빛 폭포 전시회'
빛이 비처럼 쏟아져 내려 '인생샷' 남길 수 있는 감성 폭발 '별빛 폭포 전시회'

인사이트Instagram 'ineedsxxyoum'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사방이 신비로운 별빛으로 가득한 세계에 빨려 들어가는 상상을 해본 적이 있는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들이 비처럼 쏟아져 내리는 영롱한 세상을 생각하면 왠지 모를 설렘과 짜릿함이 느껴질 것이다.


그런데 이런 세상을 더이상 상상에 그치지 않고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곳이 등장해 수많은 이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로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뮤지엄 다' 미술관이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u__bariiii'


이곳은 지금 휘황찬란한 별들이 머물러 있는 '완전한 세상'이라는 전시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완전한 세상은 미디어를 활용한 특별한 전시로 무려 8천만 개의 LED가 바닥, 벽, 천장 할 것 없이 가득 채워져 감탄을 자아낸다.


이 전시는 다른 곳과 달리 파우더룸을 통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도록 화장을 고치는 공간을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 찍을 준비가 완료된 후 전시관 안으로 입장하면 입구부터 화려한 비주얼의 예술작품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Instagram 'ju__bariiii'


명화를 연상케 하는 각종 그림은 물론 자동차와 오토바이, 침실, 드레스룸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들이 신비로운 분위기에 맞춰 꾸며져 있다.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적절한 포즈를 취하고 플래시를 팡팡 터트리면 순식간에 프로필 사진 백 장은 건질 수 있다는 평이다.


떨어지는 LED 별빛을 온몸으로 맞으며 몽환적 감성을 실컷 느낄 수 있는 완전한 세상은 성인 기준 1만 8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관람 시간은 약 2시간이 소요될 정도로 대규모라고 하니 천천히 둘러보며 힐링을 느끼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ju__bariiii'


인사이트Instagram 'ineedsxxyoum'


인사이트Instagram 'easy_one2130'


인사이트Instagram 'su_k__2'


인사이트Instagram 'midori1215'


인사이트Instagram 'happyssi'


인사이트Instagram 'hyoone.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