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콜드플레이가 극찬한 슈퍼밴드 '루시'의 라이브 무대
콜드플레이가 극찬한 슈퍼밴드 '루시'의 라이브 무대

인사이트Mnet '스튜디오 음악당'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슈퍼밴드 루시(LUCY)가 라이브 무대로 시청자들의 귀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지난 4일 방송된 Mnet 웹 예능프로그램 '스튜디오 음악당'에서는 세 번째 게스트로 JTBC '슈퍼밴드' 준우승팀 루시가 출연했다.


이날 루시는 그들만의 스타일이 물씬 느껴지는 감성으로 'Cry Bird', 'Flare'는 물론 미공개곡 '난로', 커버곡 아이유의 'Love poem'까지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루시 멤버들은 팀 이름이 탄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멤버들은 "작업실에서 함께 키우며 동고동락하던 강아지의 이름을 따 밴드명을 루시라고 지었다. '빛'이라는 뜻도 있다"며 "2020년에는 뿌리부터 단단한, 우리만의 색깔을 가진 밴드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Mnet '스튜디오 음악당'


멤버 조원상이 화려한 기타 연주로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의 찬사를 받은 스토리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슈퍼밴드 경연 당시 콜드플레이의 'Adventure of A Lifetime'을 기타 연주로 커버했을 당시 영상을 본 콜드플레이가 트위터를 통해 '굉장하다'고 칭찬했다"면서 "정말 영광스럽다"며 그때 연주를 즉석에서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음악당'은 루시드폴, 박봄 등 매주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생생한 음악 토크와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YouTube 'Mnet 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