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가지고 있으면 다 부러워 해"···다이소가 추천하는 국민핫템 TOP 5
"가지고 있으면 다 부러워 해"···다이소가 추천하는 국민핫템 TOP 5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2월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상품 중에 SNS상에서 화제가 된 상품들을 모은 SNS 핫템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유통업계에서는 밀레니얼 소비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소비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패턴이 전 연령층 소비패턴에 영향을 미친다.


밀레니얼 세대가 상품정보를 공유하는 SNS는 '인싸템' 의 바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첫번째로 자취생 필수 아이템 접이식 테이블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어디든지 들고 가서 펴주기만 하면 완성되는 테이블이다.


손잡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작은 방안에도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두번째는 새내기 인싸템인 스누피 워터볼 볼펜인다. 귀여운 스누피가 폴펜에 그려져 강의실 안에서 인싸가 되고 싶다면 꼭 소장해야 하는 아이템이다.


세번째는 보기만 해도 달달한 마카롱 디자인의 3M 매직 테이프다. 귀여운 필통에 잘 어울리는 투박한 테이프는 어울리지 않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다이소


필통에서 꺼내기만 해도 달달한 냄새가 날 것 같은 이 아이템은 달달한 디자인 안에 3M테이프가 들어있어 디자인, 가성비 모두 챙길 수 있다.


다음은 추운겨울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손난로다.


약 4시간만 충전하면 추운겨울 따뜻하게 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일회용이 아니라서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으로 책상위에 올려놔도 어색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심심하거나 마음의 안정이 필요할 때 취미로 할 수 있는 자수 DIY세트다. 자수를 두고 있으면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독특한 취미로 인싸가 되길 원한다면 다이소 자수 DIY세트를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