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우주안, 강타♥정유미 열애에 "걱정 감사하지만, 이제 그만"
우주안, 강타♥정유미 열애에 "걱정 감사하지만, 이제 그만"

인사이트Instagram 'gaeungbebe'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강타의 전 여자친구인 모델 우주안이 자신을 향한 걱정과 우려의 시선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 4일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우주안은 "팬분들의 응원과 후원 따뜻한 말들에 감사하다."면서 "걱정해주시는 디엠과 카톡들 모두 감사드린다. 이제 그만 주셔도 된다"고 전했다.


이어 "걱정받을 일이 아닌데 덧없는 걱정들 감사드린다. 저라는 사람은 참 잘 해보려고는 하는데 부족하다. 항상 격려해주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고 덧붙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제가 걱정 받을 일이 아닌데 덧없는 걱정들 감사드립니다 저라는 사람은 참 잘해보려고는 하는데 부족합니다ㅜ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격려해주는 주변분들이 계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근 몇개월동안 아 다 망했다..라는 생각을 머릿속 가장 깊숙히 숨겨두고 일단 그냥 열심히라는 생각..음 아니 생각도 그냥 치워버리고 움직였던 것 같아요 하고있던 브랜드도 적은규모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가을 겨울을 내보냈고 촬영에 다시 복귀할 때에도 도망가고 싶은 심정이었는데 배려해 주셔서 이제는 다시 잘 즐기며 일할수 있게되었어요 방송에 가장 늦게 복귀하게 됬지만 행복하게 소통하고 있어요 이것들 모두 다 팬분들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놓칠뻔한 하고싶은 일들 모델, 디자인, 기획, 근래에는 음악을 배우는 일조차 팬분들의 응원과 후원 따뜻한 말들이 없었더라면 시작도 지속도 하지못했을 뿐더러 저는 감사함에도 감사하지 못하는 멍청한 사람이 되었을 것 같아요 언제나 걱정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작은 저의 활동에도 사랑으로 되돌려주시고 감사함을 느낄수 있는 사람이 되게해주셔서 또 고맙습니다 느리고 작게나마 성실하게 팬분들께 회사에 지인들께 노력하며 저라는 컨텐츠 안팎으로 실망드리지 않게 살게요 . . 걱정해주시는 디엠과 카톡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제 그만 주셔도 되요..^^..

우주안(@gaeungbebe)님의 공유 게시물님,


앞서 지난 4일 한 매체는 강타와 정유미가 현재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등산이라는 취미를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왔다고.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우주안은 지난해 8월 강타와의 스킨십 영상을 SNS에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그 과정에서 강타는 배우 정유미와 열애설이 제기됐고, 방송인 오정연이 양다리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