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스페인 매체 "호날두, 시즌 후 음바페 빈자리 채우러 PSG 간다"
스페인 매체 "호날두, 시즌 후 음바페 빈자리 채우러 PSG 간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지난 12년간 '올타임넘버원' 리오넬 메시에 이어 명실상부한 '2인자'였던 호날두가 말년을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보낼지도 모르겠다.


스페인 현지에서 호날두가 PSG로 이적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온 것이다.


지난 4일(한국 시간) 스페인 매체 '디아리오 골'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호날두가 유벤투스를 떠날 수도 있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호날두는 '나이키'가 유니폼을 공급하는 PSG로 향할 수 있다"면서 "나이키는 호날두의 개인 스폰서를 맡고 있기도 하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매체에 따르면 현재 나이키는 호날두가 향후 몇 년은 유럽 무대에서 성공을 할 수 있을 거라 보고 있다.


4대 빅리그(스페인, 잉글랜드, 이탈리아, 독일)보다 평균 수준이 더 낮은 프랑스 리그1으로 옮기면 호날두가 더 많은 득점을 할 수 있을 거라고 나이키는 보고 있다.


호날두의 PSG 이적은 킬리앙 음바페의 이적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경우 호날두가 7번을 꿰찰 수 있다고 매체는 보고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실제 음바페는 레알과 끊임없이 연결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토마스 투헬 감독과 불화설이 있다는 보도까지 나오며 이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못한다 못한다 해도 25골을 폭발시킨 라치오의 치로 임모빌레에 이어 19골로 이탈리아 세리에 A 득점 2위를 달리는 호날두가 리그앙에서 활약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