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태평양 어깨'로 편안한 캐주얼룩마저 고급지게 소화하는 '남신' 송강
'태평양 어깨'로 편안한 캐주얼룩마저 고급지게 소화하는 '남신' 송강

인사이트Instagram 'nii_korea'


[인사이트] 권태훈 기자 = 배우 송강이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녹이고 있다.


지난 3일 남성 캐주얼 브랜드 '니(NII)'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송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강은 깔끔한 맨투맨 셔츠를 입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맨투맨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인 송강의 비주얼은 훈훈함 그 자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nii_korea'


송강은 명품 콧대와 날렵한 턱선을 과시해 조각상 미모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줬다.


깔끔한 스타일링과 함께 눈부신 자태를 보여준 송강은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송강은 순둥한 외모와는 상반된 드넓은 어깨로 상남자 매력을 뽐내 여심을 뒤흔들었다.


인사이트Instagram 'nii_korea'


또 송강은 조막만 한 얼굴과 모델 부럽지 않은 피지컬을 자랑해 설렘을 자극했다.


태평양처럼 넓은 송강의 어깨를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절로 감탄이 나온다.


남자친구로 사귀고 싶은 아이돌 외모에 운동선수 같은 피지컬을 갖춘 송강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조각이다", "너무 잘생겼다", "체대 오빠 사랑해요"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송강은 올해 넷플릭스의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스위트홈' 등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인사이트Instagram 'nii_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