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고막 녹는다"···핵달달 꿀 보이스로 '가질 수 없는 너' 열창한 현빈 (영상)
"고막 녹는다"···핵달달 꿀 보이스로 '가질 수 없는 너' 열창한 현빈 (영상)

인사이트YouTube 'magnbird'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배우 현빈이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열창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 12회는 15.9%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드라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며 배우들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주연 배우 현빈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3년 현빈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서 현빈이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무대가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gnbird'


공개된 영상 속 현빈은 중저음이 매력적인 목소리로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열창했다.


그는 애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앞서 현빈은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남자'를 통해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magnbird'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이후 현빈은 2011년 해병대에 입대하며 팬들을 위한 선물로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리메이크한 디지털 싱글 '가질 수 없는 너'를 발표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리정혁씨는 노래도 잘하네", "그 와중에 현빈 미모 무엇"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현빈이 출연하는 tvN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YouTube 'magnbi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