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제훈X최우식 나오는 영화 '사냥의 시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연다
이제훈X최우식 나오는 영화 '사냥의 시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연다

인사이트NAVER V앱 무비토크 라이브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영화 '사냥의 시간'이 네이버 무비 토크 라이브를 진행한다.


오는 5일 오후 9시 영화 '사냥의 시간'이 네이버 V앱으로 생중계되는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이다.


인사이트NAVER V앱 무비토크 라이브


이번 '사냥의 시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사냥의 밤'이라는 컨셉으로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그리고 윤성현 감독까지 충무로 대세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여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키워드 토크는 물론 3대 3 팀 대항전 게임까지 펼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V앱 무비토크 라이브


또한 이번 '사냥의 시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실시간 댓글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첫 시간으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존재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 모으는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그리고 박해수가 열연을 펼쳐 만든 작품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V앱 무비토크 라이브


또한 영화 '파수꾼'으로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가 주목한 비주얼텔러 윤성현 감독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베를리날레에 초청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냥의 시간'은 2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