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보는 줄 알았다는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의 소주 마시는 장면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보는 줄 알았다는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의 소주 마시는 장면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이 소주 마시는 신 하나로 주류 CF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소주잔을 기울이며 취중진담을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리정혁과 손예진은 그동안 하지 않았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리정혁은 취중진담으로 "가고 싶지 않다. 여기서 살고 싶다. 당신 닮은 아이도 낳고 싶다"라고 고백해 뭇 여성들을 설레게 했다. 

 

이에 윤세리도 재치 있게 답했다. 그는 "난 딸이 좋은데"라고 의견을 보냈고 리정혁은 "난 쌍둥이"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이날 두 사람이 소주잔을 기울이며 진솔한 대화를 하는 장면은 손예진의 '미모 폭발신'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손예진은 소주 CF 속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완벽한 미모를 뽐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류 CF의 기본은 깨끗함과 청순한 이미지이다. 이날 방송에 담긴 윤세리의 소주잔을 기울이는 모습은 실제 손예진이 촬영한 소주 CF 속 한 장면을 연출하는 듯했다. 

 

이에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드라마에서 CF를 찍는다", "소주잔이 왜 이렇게 커 보이나 했다", "예쁘다는 말로도 부족하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생각난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이 출연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주말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Naver TV '사랑의 불시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