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죽이야기 2020년 신모델로 미스트롯 '요요미' 발탁
죽이야기 2020년 신모델로 미스트롯 '요요미' 발탁

인사이트죽이야기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오늘(3일) 죽이야기는 브랜드 리뉴얼에 맞춰 미스트롯 출신 가수 요요미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임영서 대표는 "요요미와 다양한 홍보 동영상 콘텐츠를 촬영했으며 내달부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라며 "앞으로 요요미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요요미는 현재 유튜버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죽이야기는 '유튜브'를 통한 홍보에 비중을 두고 온라인 홍보와 리뉴얼된 기업 이미지광고에도 본격 나설 예정이다.


인사이트죽이야기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모든 신규가맹점이 '솥죽'을 레시피로 도입하고 기업로고와 외부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과 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로트계의 아이유, 제2의 혜은이로 불리는 요요미는 지난해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제11회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신인가수대상 수상에 이어 2020년에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유튜브 활동은 물론 방송출연, 광고모델, 드라마출연, 영화출연, MC 등 왕성한 활동으로 팬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yoyom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