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방탄소년단 제이홉 메인으로 등장하는 정규 4집 컴백 트레일러 'Outro : Ego' 공개
방탄소년단 제이홉 메인으로 등장하는 정규 4집 컴백 트레일러 'Outro : Ego' 공개

인사이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방탄소년단이 컴백 트레일러 'Ego'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3일(오늘) 0시 방탄소년단은 빅히트 공식 SNS 채널과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에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컴백 트레일러'Outro : Ego'를 전격 공개했다.


주인공을 맡은 제이홉은 자신이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되기까지 걸어온 길이 쉽지는 않았지만 모든 것은 운명의 선택이며, 계속해서 그 길을 걷겠다고 노래한다.


데뷔 후의 7년을 되짚어 본다는 내용의 가사처럼, 컴백 트레일러에는 방탄소년단의 예전 콘텐츠들이 빠르게 지나가면서 과거를 훑는 듯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다.


인사이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게다가 방탄소년단의 데뷔 트레일러에 등장한 키네틱 타이포(Kinetic typography)의 느낌을 극대화 시켜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를 영상 전반에 활용한 점이 시선을 모았다.


그밖에도 제이홉의 여유로운 제스처 및 퍼포먼스가 2D 콜라주와 3D 그래픽 효과와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상 끝에서 자동차를 타고 제이홉이 도착한 곳을 현재의 제이홉이 투영된 거대하고 화려한 도시로 표현하여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Outro : Ego'는 아프리칸 리듬을 기반으로 한 에너제틱 팝(Pop) 장르의 곡으로, 2013년 6월에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의 인트로 '2 COOL 4 SKOOL'의 비트를 샘플링하여 제작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월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컴백 맵을 공개하며 대대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그 시작을 알린 컴백 트레일러 'Interlude : Shadow'에 이어서 오늘 베일을 벗은 'Outro : Ego', 추후 선보일 콘텐츠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월 21일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