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결혼 후 4년 동안 주말마다 장인·장모님 초대해 직접 식사 대접 한 백종원의 진심
결혼 후 4년 동안 주말마다 장인·장모님 초대해 직접 식사 대접 한 백종원의 진심

인사이트채널A '아빠본색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백종원의 아내 사랑이 잘 드러나는 일화가 공개돼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2일 채널A '아빠본색'에서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소유진은 어머니 이성애 씨와 함께 백종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성애씨는 소유진이 백종원을 소개했을 당시 반대했었으나 이후 생각이 바뀌었다고 전했다. 소유진과 가족들을 깍듯이 챙겨주는 모습에 마음을 돌리게 된 것.


인사이트채널A '아빠본색


소유진 또한 남편에게 고마웠던 순간을 회상했는데 "남편이 한 번도 안 빼놓고 주말마다 엄마, 아빠를 모시고 요리해줬잖아"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철이 없었는지 '이렇게 엄마 아빠 자주 만나려고 결혼한 거 아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일주일 만에 데이트할 수 있는 시간인데 또 부모님을 초대해 밥을 먹나 싶었다며 살짝 섭섭한 마음이 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인사이트채널A '아빠본색


그러나 당시 백종원은 나이 지긋한 장인어른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랬다는 것.


이에 소유진은 "그땐 그 뜻을 몰랐다. 4년 동안 매주 그랬는데 그 후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결혼했다고 가끔 인사드리고 그랬다면, 남편 아니었다면 내가 과연 그랬을까 싶은 마음에 너무 고마웠다"고 감동했던 마음을 전했다.


소유진의 속마음을 들은 어머니는 "아버지가 사위를 너무 좋아하셔서 당시 과식하고 집에 가서 탈이 나기도 했다"라며 밝혀 시청자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채널A '아빠본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