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22년 간 '채소' 안 먹었는데 '종잇장' 같은 날씬한 몸매 유지하는 (여자)아이들 소연
22년 간 '채소' 안 먹었는데 '종잇장' 같은 날씬한 몸매 유지하는 (여자)아이들 소연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Mnet '퀸덤'에 출연한 (여자)아이들이 남다른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뛰어난 실력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의 반전 식습관이 알려져 대중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과거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한 전소연은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 식습관에 대해 털어놓은 바 있다.


그것은 바로 채소를 입에도 대지 않는 특별한 식성이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인사이트YouTube '(G)I-DLE (여자)아이들 (Official YouTube Channel)'


전소연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채소를 못 먹는다"라며 "쌈을 한 번도 싸 먹어 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무를 비롯해 당근, 김치까지 안 먹는다는 전소연은 "오이를 씹은 적이 살면서 제일 소름 돋는 순간"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심지어 라면을 먹을 때도 전소연은 건더기 수프를 제외한다고 전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피자에 올려진 야채를 모두 빼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G.I.DLE.CUBE'


무려 22년 동안 채소를 입에도 대지 않았지만, 전소연은 군살을 찾아볼 수 없는 매끈한 몸매를 자랑해 대중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신이 내린 몸매를 지닌 전소연을 하단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될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큐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뉴스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