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예쁜 애들은 전부 몰려 있는 것 같은 '2월' 출생 여돌 7인
예쁜 애들은 전부 몰려 있는 것 같은 '2월' 출생 여돌 7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2월은 추운 겨울이 물러가고 따뜻한 햇살이 비치기 시작하는 달이다.


이 때문인지 2월에 태어난 사람들 중에서는 눈부신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들이 많다.


2월이 생일인 여자 아이돌은 특히 남성 팬은 물론 여성 팬 또한 많기로 유명하다.


이들은 모두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성격으로 팬심을 제대로 저격한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로 차가웠던 날씨를 더욱 녹이는 2월에 생일을 맞이한 여자 아이돌을 모아봤다.


1. 레드벨벳 슬기·웬디


인사이트Instagram 'redvelvet.smtown'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에는 2월에 생일을 맞이한 이가 2명이나 있다.


2월 10일에 태어난 슬기는 깜찍한 비주얼과 다르게 무대 위에서는 치명적인 걸크러시를 풍겨 많은 여성 팬을 모으고 있다.


일상에서 '순둥'한 매력을 뽐내는 슬기의 모습은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21일이 생일인 웬디는 메인 보컬다운 뛰어난 가창력, 요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돌이다.


무엇보다 웬디의 천사 같은 심성은 팬들뿐 아니라 수많은 이를 마음 따뜻하게 한다.


2. 청하


인사이트MBC 예능연구소


인사이트YouTube 'M2'


독보적인 여성 솔로 가수로 자리한 청하는 9일에 태어났다.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와 어떤 콘셉트도 소화하는 팔색조 비주얼을 자랑하는 청하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아이돌 중 하나다.


댄서들에게 선물을 돌리는 등 주변을 끊임없이 챙기는 청하의 심성은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3. 블랙핑크 로제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블랙핑크의 로제의 생일은 2월 11일이다.


고혹적이면서도 때로는 상큼한 매력을 풍기는 로제의 자태는 남심뿐 아니라 여심마저도 홀린다.


메인 보컬다운 로제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음색은 블랙핑크의 팬을 끌어모으는 일등공신이기도 하다.


4. 트와이스 지효


인사이트JYP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리더 지효는 2월 1일에 생일을 맞이했다.


긴 머리, 단발머리 등 헤어스타일을 가리지 않고 지효는 여신 비주얼을 빛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무대 위에서 탁월한 가창력과 섹시한 몸매를 뽐내는 지효의 모습은 한 번 보면 누구든 헤어 나올 수 없다.


5. 마마무 솔라


인사이트RBW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사랑스러운 꼬부기상의 대표주자 솔라는 21일에 태어났다.


귀여운 비주얼과 다르게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보컬과 걸크러시를 자랑하는 솔라의 모습은 수많은 여성 팬을 끌어모으기 충분하다.


6. 에이핑크 손나은


인사이트Instagram 'marcellasne_'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2월 10일에 태어난 에이핑크 손나은은 걸그룹 대표 얼굴 천재 중 한 명이다.


청순한 미모와 더불어 여리여리한 몸매를 보유한 손나은은 남심은 물론 수많은 여성의 워너비 스타로 꼽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