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먹방만 잘 하는 줄 알았는데 웹툰 작가 뺨치는 그림 실력까지 갖춘 '재능 甲' 쯔양
먹방만 잘 하는 줄 알았는데 웹툰 작가 뺨치는 그림 실력까지 갖춘 '재능 甲' 쯔양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웹툰 작가 못지않은 수준급 그림 실력을 뽐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30일 쯔양은 개인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에 '먹는 속도vs만드는 속도 쉐프님의 한숨.. 쯔양 캐릭터 당선작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시청자 공모를 통해 뽑힌 작품을 모티브로 자신의 캐릭터를 그리는 쯔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쯔양은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며 게임에서 사용될 자신의 캐릭터를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셀 수 없이 많은 공모전 작품이 올라오자 쯔양은 팬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쯔양은 게임 관계자들과 작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회의를 진행했고 소방관 옷을 입은 쯔양의 캐릭터를 최종 당선작으로 뽑았다.


작품을 선정하자마자 쯔양은 해당 캐릭터를 모티브로 곧바로 그림을 그려나가기 시작했다.


쯔양의 그림 실력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현역 웹툰 작가들 못지않은 도구 다루기는 물론, 입이 떡 벌어지는 속도로 뚝딱 그려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옆에서 지켜보던 디렉터 역시 "솔직히 기대 이상이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순식간에 스케치를 끝낸 쯔양은 컬러를 입히는 작업과 디테일까지 완성하며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쯔양의 완성작을 본 한 관계자는 "저도 그림 한 20년 그렸지만 이렇게 나오기 힘들다"며 "평소에도 그림을 그린 사람 같다"고 칭찬을 퍼부었다.


한편 쯔양이 직접 그린 해당 캐릭터는 편집 과정을 거쳐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YouTube 'tzuyang쯔양'

댓글